etc

젠이 깃허브 Github 개설하다!

Jenn28 2023. 1. 19. 03:00

티스토리도 겨우겨우 감잡아서 익숙해지던 중..

코딩러들에게 반필수라는 Github를 접하게 되었다!

 

굉장히 생소하고 복잡한 시스템 때문에 Github 개설을 주저했는데.. 심심해서 한번 만들어봤다.

그리고 Github 꾸미기를 접하고 나서 이것저것 꾸미다가 Github 시스템에 익숙해져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 나이쓰ㅎ

 

아래는 내 Github 주소!

https://github.com/tmdtmdqorekf

 

tmdtmdqorekf - Overview

Seungeon Kim (Jenn) at Kookmin Univ. tmdtmdqorekf has 4 repositories available. Follow their code on GitHub.

github.com

 

구경하면서 느낀건데 세상에 참 열심히 사는 사람이 많다..

나는 정말 아무것도 안한거였구나.. 싶다.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해서 멋있는 개발자가 되어야지!

 

I believe dreams come true !